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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올 뉴 말리부로 연타석 '홈런'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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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올 뉴 말리부로 연타석 '홈런'예고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16.05.09 0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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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의 신형 말리부가 최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가진 신차 공개행사 이후 영업일 기준 나흘 만에 사전계약대수 6000대를 돌파하며 제품력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입증했다고 8일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신형 말리부가 일 영업일 평균 1500명의 사전계약 고객이 몰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국내 중형차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말리부를 생산하는 한국지엠 부평2공장은 이번 황금연휴까지 반납하고 고객 수요에 대응한 물량 생산에 주력했다는 것.

데일 설리번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최근 서울 광장동 W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신형 말리부의 미디어 시승행사에서 “지난해 쉐보레 임팔라 출시에 이은 연타석 홈런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사전계약 고객에게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럴모터스의 차세대 신제품 라인업에 적용되는 진일보한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형 말리부는 동급 최대 길이의 차체와 휠베이스가 선사하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공간을 동시에 갖췄으며 고강도 경량 차체와 최신형 터보 엔진이 발휘하는 극적인 주행성능은 물론 다양한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으로 무장했다.

제레미 쇼트 말리부 글로벌 개발 담당임원은 “신형 말리부는 GM 연구진의 스마트 엔지니어링이 탄생시킨 더 넓고 길면서도 가볍고 순발력 넘치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중형 세단”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황준하 한국지엠 파워트레인 부문 전무는 “최신 직분사 터보엔진 라인업을 갖춘 말리부를 통해 자연흡기 방식 일변도의 중형 세단 시장 트렌드를 바꿔놓을 것”이라며 “모든 고객들이 신형 말리부를 시승하시면 최적의 세팅을 이뤄낸 3세대 트랜스미션과의 완벽한 조화를 직접 경험하시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쉐보레는 신형 말리부의 판매개시일인 오는 19일에 전후해 전국 전시장에 말리부 시승차량을 배치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mchs@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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