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오늘은 활천동장"...홍태용 김해시장 현장서 주민과 '소통'
상태바
"오늘은 활천동장"...홍태용 김해시장 현장서 주민과 '소통'
  • 김해/이채열 기자
  • 승인 2023.12.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 동장 명찰 착용...생활 속 불편, 지역 현안 의견 교환
일일 활천동장이 된 홍태용 김해시장 꽃무릇숲길 공사현장을 방문, 점검하고 있다.[김해시 제공]
일일 활천동장이 된 홍태용 김해시장 꽃무릇숲길 공사현장을 방문, 점검하고 있다.[김해시 제공]

홍태용 김해시장이 지난 7일 활천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일일 활천동장으로 근무했다. 홍 시장은 지난 10월 17일부터 전 읍·면·동을 순회하며 일일 읍·면·동장으로 근무했으며, 활천동은 18번째 근무지이다.

이날 활천동에서는 일일 활천동장 명찰 착용을 시작으로 청사를 둘러보며 민원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주요 단체장들과 주민들의 생활 속 불편 및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후 홍태용 시장은 주민의 안전 보호와 구급 활동에 힘쓰는 삼정119안전센터를 방문해 일선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구급 대원들을 격려하고, 활천동 노인회분회와 김해시동부노인복지관무료급식소를 방문, 경로당 이용 시 불편사항과 경로당 사업과 관련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활천 꽃무릇숲길 문화공간 및 공간조성사업 공사 현장, 삼정지역아동센터로 이동해 주민의 의견을 듣고 지역 아동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홍태용 시장은 “일일 읍‧면‧동장 활동을 하며 현장의 소리를 듣는 일이 중요하다는 게 그 어느 때보다 와닿았고, 어떤 부분을 개선해 나갈지 생각하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시민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듣는 자리를 마련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