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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창군, 전 직원 대상 맞춤형 친절행정 서비스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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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창군, 전 직원 대상 맞춤형 친절행정 서비스 교육 실시
  • 순창/ 오강식기자 
  • 승인 2024.04.01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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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 순창군은 1일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군민과 소통하는 2024년도 맞춤형 친절행정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순창군 제공]
전북 순창군은 1일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군민과 소통하는 2024년도 맞춤형 친절행정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순창군 제공]

전북 순창군은 1일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군민과 소통하는 2024년도 맞춤형 친절행정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슬기로운 민원응대 기법'이라는 주제로 김민주 강사(현, 좋은교육컨설팅 대표)의 강의로 이뤄졌다.

고객의 다양한 민원 요구에 부응하고 올바른 민원응대 및 소통의 기술을 통해 고객만족 친절행정 구현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 참가자들은 민원과 소통하는 기본자세를 이해하고 공공서비스의 친절에 대한 올바른 민원 응대 방법 등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매일신문] 순창/ 오강식기자 
oks@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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