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신보 '사랑의 열매' 통해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경기신보 '사랑의 열매' 통해 이웃사랑 실천
  • 한영민기자
  • 승인 2020.12.0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이 모은 기부금 300만원 모금회에 전달
이민우 이사장 "나눔문화 확산 계기 되길"
경기신보는 8일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300만 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경기신보 제공]
경기신보는 8일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300만 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경기신보 제공]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이민우, 이하 경기신보) 임직원들이 ‘사랑의열매’를 통해 이웃사랑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경기신보는 8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기 위해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경기신보의 이번 기부는 ‘희망2021 나눔캠페인’에 선제적으로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경기도 공공기관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경기신보는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자 지원을 위산 성금 1000만 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바 있으며 올해에만 경기도자원봉사센터·수원YWCA·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등 다양한 단체에게 4200여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민우 이사장은 “연말연시가 되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는 더욱 힘들어지는데 최근 코로나19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돼 걱정이 크다”며 “이번에 우리 직원들이 모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경기도 공공기관은 물론 많은 도민들에게 나눔문화가 확산되기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