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LG전자, 올레드 TV로 러시아 프리미엄 게이머 마케팅 강화
상태바
LG전자, 올레드 TV로 러시아 프리미엄 게이머 마케팅 강화
  • 김현준기자
  • 승인 2021.03.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올레드 TV [LG전자 제공]
LG전자 올레드 TV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로 러시아 게이머들을 상대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라운지 '인베이젼 유니버스(INVASION Universe)'에 올레드 TV,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등을 공급했다.

인베이전 유니버스는 고사양 게임·전문가용 PC 전문 제조사 인베이전 랩스(INVASION Labs)가 이달 초 개장한 고급 게이밍 공간이다. 최상위(VIP) 회원은 연회비 20만 루블(한화 약 300만 원)에 개인 장비 보관함, 전용 게이밍 공간 등을 이용한다.

VIP 전용 게이밍 공간에 조성된 체험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 등 차세대 콘솔 게임기기나 고사양 게이밍 PC를 LG 올레드 TV에 연결해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장시간 시청해도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도 LG 올레드 TV의 장점이다. LG 올레드 TV는 TUV라인란드(Rheinland)와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 '낮은 블루라이트' 검증과 '플리커 프리' 인증을 각각 획득했다.

또한 블루라이트 방출량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춰 눈 건강 인증기관인 아이세이프(Eyesafe)로부터 '눈에 안전한 TV' 인증을 받은 패널을 탑재했다.

특히 엔비디아(NVIDIA)의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AMD의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등 화면 끊김을 최소화하는 그래픽 호환 기능과 총 4개의 HDMI 2.1 포트를 갖춰 다수의 전문가와 소비자들로부터 차세대 게임을 몰입감 있게 즐기기 위한 최적의 TV로 평가받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김현준기자
kimhj@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