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홍문표 "문재인정부, 국민을 적폐로 봐"
상태바
홍문표 "문재인정부, 국민을 적폐로 봐"
  • 서정익기자
  • 승인 2021.06.0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서 당원 간담회서 "경험·경륜으로 대응해야" 강조
"비대위 체제 2년간 당 정체성 사라지고 조직 망가져" 직언
국민의힘 홍문표 후보 [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 홍문표 후보 [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홍문표 후보는 6일 "문재인 정부가 국민을 적폐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홍 후보는 이날 오후 국민의힘 제주도당 당원 간담회에서 "문재인 정부가 마음에 들지 않는 무리는 전부 적폐로 놓고 20∼30년 전 재판도 다시 꺼내 정의라는 이름으로 나라를 산산조각 내고 있다"며 "국민의힘이 역사적 소명을 가지고 문 정부와 맞서 잘못된 것을 따지고, 바꿔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키고, 당이 죽느냐 사느냐 갈림길에 서는 중요한 행사"라며 경험과 경륜을 강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를 2년간 이어오면서 우리 당 정체성이 사라지고 조직이 망가졌다"며 "이를 바로 세워야 하는 데 나를 제외한 후보 4명은 당 살림을 맡아 선거를 치른 경험이 없어 조직이나 전략을 전혀 모른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 "지난 4월 재·보궐선거는 권력형 성추행 보궐선거로 불렀어야 했다"며 "서울과 부산 시장 보궐선거 비용 824억원은 성추행하지 않았으면 내지 않아도 됐을 돈"이라고 주장했다.

또 "민주당하고 문 대통령이 당시 선거비용을 냈어야 했다"며 "'권력형 성추행, 선거비용 824억원, 민주당과 문 대통령 책임져라'라고 정치 운동을 했으면 LH 사태가 없었어도 당(국민의힘)이 이길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한편 홍 후보는 제주 제2공항 추진과 관련 "함께하겠다"며 찬성 입장을, 4·3특별법 배·보상 관련 보안 입법에 대해 "9월 중 입법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