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황보라♥김영훈, 10년 열애 종지부...드디어 결혼
상태바
황보라♥김영훈, 10년 열애 종지부...드디어 결혼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7.0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현우와 황보라 / 사진=황보라 SNS
차현우와 황보라 / 사진=황보라 SNS

배우 황보라가 차현우와 결혼한다.

6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차현우 본명) 대표와 황보라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오는 11월 6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사람의 가족,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황보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제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미스터 백’, ‘욱씨남정기’, ‘보그맘’, ‘배가본드’, ‘달리와 감자탕’ 등 드라마와 ‘더 폰’, ‘허삼관’, ‘1급기밀’, ‘어쩌다 결혼’ 등 영화에 출연했다. 

지난해 KBS 조이 예능 ‘썰바이벌’을 통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냈으며, 현재 iHQ에서 방송중인 법률 예능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에 출연하고 있다.

김영훈 대표는 지난 2009년 KBS2 ‘전설의 고향’으로 데뷔해 차현우라는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MBC ‘로드 넘버 원’, SBS ‘대풍수’ 등 드라마와 ‘퍼펙트 게임’, ‘수상한 고객들’ ‘이웃사람’ 등 영화에 출연했다. 

현재는 친형 하정우와 연인 황보라를 포함해 최정윤, 백승현, 문유강 등의 배우가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워크하우스컴퍼니의 대표를 맡고 있다.

한편 황보라와 김영훈은 지난 2012년 교회에서 처음 만나, 2013년부터 10년 째 공개 열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