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도시개발공사,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 영상콘테스트 성료
상태바
성남도시개발공사,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 영상콘테스트 성료
  • 이일영기자
  • 승인 2022.12.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제공]
[성남도시개발공사 제공]

경기 성남도시개발공사는 ‘2022년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 영상콘테스트’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재미있고 유쾌한 영상’이라는 주제로 사내 직원들이 영상콘텐츠를 출품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지난 10월 3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16편의 작품이 접수돼 직원 선호도 투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심사결과 공사 김상윤 직원의 ‘노상주차장 요금 납부도 QR코드로!’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작품은 노상주차장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주차관리원 부재에 대한 고객의 불편상황을 QR코드 결제시스템을 이용해 해결하는 방식으로 공감 있게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상에는 박솔이 직원의 ‘노외주차처 안심주차장 만들기 3STEP’이 선정됐다.

고객에게 안심주차장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친절, 상생을 주요 키워드로 범죄예방 우수주차장 인증, 고객접점 친절교육,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의 다양한 활동을 영상으로 표현해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 직원의 발 빠른 대처로 고객의 생명을 구한 영상을 제작한 정현진 직원의 ‘늘 고객 곁에서’, 도서관이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는 모습을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눈길을 끈 이황제 직원의 ‘SDC 온라인 중원도서관 편’, 고객중심경영 실천사례를 5가지로 나눠 기록한 정영진 직원의 ‘고객을 생각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탄천종합운동장’ 등 네 작품이 장려상에 선정됐다.

정건기 사장은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 영상콘테스트에 출품된 작품들을 통해서 고객서비스를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고객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첨단과 혁신의 희망도시 성남을 만들기 위해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