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공원서 SUV 난동 50대 “경찰관 무서워서 도주”
상태바
공원서 SUV 난동 50대 “경찰관 무서워서 도주”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8.09.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한 공원 인근에서 차량 음악을 크게 틀어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하자, 주차된 승용차를 들이받는 등 난동 수준으로 차량을 몰며 달아난 SUV 차량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중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쏘렌토 차량 운전자 A씨(53)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5시37분쯤 중구 자유공원 인근 도로에서 쏘렌토 차량을 몰다가 주차된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전 그는 자신의 차량에 설치된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크게 틀었다가“시끄럽다”며, 주변 시민들에 의해 경찰에 신고됐다.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 2명이 차량 앞을 가로막고 하차할 것을 요구하자, 이들을 피해 자신의 차량을 몰며 전진과 후진을 수차례 반복했다.
이어 도로와 인도를 구분하는 30㎝가량 높이의 담장 10m가량을 승용차로 들이받아 파손했다. 경찰관이 차량 창문을 삼단봉으로 내려치고 한 시민이 인근 가게 앞에 있던 파라솔을 뽑아 막았는데도, A씨는 끝내 도주했다. 경찰은 사고 현장에 떨어진 번호판을 수거한 뒤, 차적 조회를 통해 차량 소유주를 A씨로 특정했다.
그는 경찰에서“경찰관들이 검문하니 무서워 도망갔다”며“도주 후 술을 마셨지만, 사고 당시에는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