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종학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장 명예퇴임식
상태바
이종학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장 명예퇴임식
  • 평택/ 김원복기자
  • 승인 2020.05.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신적 봉사정신·탁월한 리더십 발휘
이종학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장의 명예 퇴임식이 최근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열렸다.
이종학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장의 명예 퇴임식이 최근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열렸다.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시정 및 국가발전에 기여해온 이종학 경기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장은 최근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명예퇴임식을 갖고 공직생활을 마감했다.
 
이날 퇴임식에는 임용장 및 공로패전달, 기념품 및 꽃다발 증정, 퇴임사 등 성공적인 공직생활을 마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과장은 평택군 포승면(현 평택시 포승읍)에서 1961년 출생해 1980년 3월 지방공무원으로 임용 후 합리적인 사고와 추진력으로 40여 년간 공직에 몸담아오면서 시의회운영전문위원, 감사담당, 시의회 자치행정전문위원, 포승읍장, 관리과장등 주요요직을 역임했으며 장관 및 지방법원장표창 등 다수의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포승읍장 및 관리과장 재직시 포승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공모선정 및 지방상수도경영평가 우수기관선정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2016년 지방행정사무관으로 승진 시의회 자치행정전문위원, 포승읍장을 거쳐 관리과장으로 재임하면서 각종현안사항을 합리적으로 해결하는 탁월한 행정능력을 보여줬다.
 
이 과장은 “공직을 영예롭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정장선 시장을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제2의 인생의 항해를 하면서 못 다한 밀린 인생 숙제를 도전하고 풀어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평택/ 김원복기자
kimw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