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신천지 안드레교회, '영육 건강세미나' 3개월간 대장정 '성료'
상태바
신천지 안드레교회, '영육 건강세미나' 3개월간 대장정 '성료'
  • 정대영 기자
  • 승인 2023.04.18 17:22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00여 명 참가...2, 3월 7500여명 총 1만여 명 참가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영육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은 강사로 나선 박필성 안드레지파장이 강의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영육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은 강사로 나선 박필성 안드레지파장이 강의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영육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일상으로 건강한 복귀를 염원하며 시작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부산 안드레지파의 '영육 건강세미나'가 지역 주민, 인사 등 수천 명이 참가, 성황을 이루며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교회 측은 첫 번째 문을 연 2월에는 3,500여 명, 이어 3월 4,000여 명 그리고, 마지막인 4월은 3,000여 명이 참여해 3개월간 총 1만 500여 명이 세미나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세미나 전, 후로 각종 공연,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신체나이 테스트, 뇌 건강 테스트, 손 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해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4월 세미나도 정신 건강과 육체 건강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강사로 나선 안드레지파 박필성 지파장은 ‘생로병사의 비밀과 윤회’, ‘아리령의 숨겨진 이야기', '남사고 예언초 새 하늘 새 땅' 3가지의 주제로 명강연을 펼쳐 유튜브 510만 뷰의 명성을 이어 갔다.  

박 지파장은 “영육이 건강한 사람이 진정한 삶을 얻는다. 그 길을 찾고자 한 것”이라며, 곧 “건강한 삶을 찾는 길”이라고 말하며 '영육 건강 세미나'의 개최 의미를 정의했다. 

또한 종교를 배워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강해했다. 그는 "종교는 신이 인간에게 준 것으로, 인간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행복한 삶, 윤택한 삶, 건강한 삶을 영원히 지속시켜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필성 지파장은 첫 번째 주제인 '생로병사의 비밀과 윤회'를 강해하면서 “성경을 통달하면 타 종교의 경전도 알 수 있다. 일례로 불교의 석가모니가 찾고자 했던 생로병사의 인과도 깨달을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생로병사의 원인은 죄 때문이며, 죄의 근원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대적하고, 훼방하고, 지구촌을 빼앗은 사망을 주관하는 마귀로부터 시작됐다”면서 성경의 중요성, 그리고 성경을 제대로 알기를 당부했다.  

이어 ‘아리령의 숨겨진 이야기’에서는 “이치 곧 진리를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亞)'는 천국을, '리(裡)'는 진리를, '령(嶺)'은 귀신이 사로잡은 일곱 산 고개를 뜻한다”며, “천국으로 가는 길은 좁고 협착한 길이다. 그 어렵고 어려운 고개를 넘으면 비로소 천국을 찾게 되는 것이고, 고개를 넘기위해서는 진리를 깨달아야한다”고 강해했다.

'남사고 예언초 새 하늘 새 땅'이라는 주제로 열린 마지막 강의에서는 남사고(南師古)의 예언서인 '격암유록(格庵遺錄)'을 설명하면서 “성경의 예언과 일치하는 내용이 많으며 특히 요한계시록의 내용과 너무나 유사하다. 이 격암유록과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새 하늘 새 땅의 실체가 바로 신천지 12지파다”고 전했다.

이어 “인생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곳이 새 하늘 새 땅”이라고 전하면서 '신천지예수교회'의 창립 배경과 목적을 설명했다.

박필성 지파장은 “천지창조주 하나님의 목적과 뜻이 담긴 성경 말씀을 깨달아 모두가 소원을 이루기를 바란다”며 세미나를 마무리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관계자는 “지난 3개월 동안 영육세미나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있으시거나, 말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언제라도 연락 또는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다"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모든 일에 동참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신천지예수교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현옥 2023-05-02 00:46:58
그 강의 제목이 궁금증을 유발하네요.
저도 들어보고 싶네요~

지피지기 2023-05-01 06:41:30
이 분 영혼육이랑 제사에 관한 강의 하는 것 들었었는데~ 많은 사람들도 들었네요.
우리 삶이랑 연관된게 참 많은데 알지 못하면 그냥 모르고 지나가게 되는 것 같아요
아리령의 숨겨진 이야기도 찾아서 들어봐야겠어요

윤나래 2023-04-29 17:57:15
유투브에서 봤음
이강의영상이 조회수 장난아니던데
진짜모든 종교를 넘나들음..
더 들어보고싶네요

샤이니 2023-04-29 14:54:40
아리령 의미가 새롭게 들리네요 성경에서 더 자세히 들어봐야겠어요

무지개 2023-04-29 08:12:43
어머나 저 이 분 세미나 49제에 대해서 봤어요. 그 때도 쇼킹 했는데 이 분 건강세미나 어떻게 볼 수 있나요?
또 들어 보고 싶어요

주요기사